게임개발

[GCITY] 등속운동 관련 로직 정리

미랭군 2012. 3. 29. 09:43

function MouseClickHandler(e)
{
    tpx = e.pageX; //마우스 클릭 x좌표
    tpy = e.pageY; //마우스 클릭 y좌표
 
    tx = tpx - 객체.x;
    ty = tpy - 객체.y;

    an = Math.atan2(ty, tx) * 180 / Math.PI; //객체와 마우스 클릭 좌표 사이의 각도
    di = Math.sqrt(tx * tx + ty * ty); //객체와 마우스 클릭 좌표 사이의 거리

    if( di > 5 ) { // 거리가 5보다 차이가 나면
         객체._x = 객체._x + Math.cos(an * (Math.PI / 180)) * 10 //등속운동
         객체._y = 객체._y + Math.sin(an * (Math.PI / 180)) * 10
    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