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개발
[GCITY] 등속운동 관련 로직 정리
미랭군
2012. 3. 29. 09:43
function MouseClickHandler(e)
{
tpx = e.pageX; //마우스 클릭 x좌표
tpy = e.pageY; //마우스 클릭 y좌표
tx = tpx - 객체.x;
ty = tpy - 객체.y;
an = Math.atan2(ty, tx) * 180 / Math.PI; //객체와 마우스 클릭 좌표 사이의 각도
di = Math.sqrt(tx * tx + ty * ty); //객체와 마우스 클릭 좌표 사이의 거리
if( di > 5 ) { // 거리가 5보다 차이가 나면
객체._x = 객체._x + Math.cos(an * (Math.PI / 180)) * 10 //등속운동
객체._y = 객체._y + Math.sin(an * (Math.PI / 180)) * 10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