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ublic static const SEC_PER_MINUTE:int = 60;
public static const SEC_PER_HOUR:int = 3600;
public static const MINUTE_PER_HOUR:int = 60;
public static const SEC_PER_DAY:int = 86400;
var input:Number = item.sysUptime;
var day:int;
var hour:int;
var min:int;
var temp:int;
day = input / Constants.SEC_PER_DAY;
hour = input % Constants.SEC_PER_DAY / Constants.SEC_PER_HOUR;
min = input % Constants.SEC_PER_HOUR / Constants.SEC_PER_MINUTE; //시간단위로 나눌 수 없는 나머지 초는 분 단위로 표시 가능
if(day > 0) {
sysUptime =day + "일 " + hour + "시 " + min + "분";
} else if(hour > 0) {
sysUptime = hour + "시 " + min + "분";
} else {
sysUptime = min + "분";
}
'플렉스·플래시·액션스크립트3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temRenderer 데이터 전달하기2 (0) | 2012.11.28 |
---|---|
ItemRenderer에 데이터 넘기기 (0) | 2012.11.28 |
BlazeDS와 Tomcat7 최신 버젼 호환성 (0) | 2012.11.06 |
amf 통신 시 규약 (0) | 2012.10.29 |
컬럼 시리즈 하나만 데이터팁 비활성화 (0) | 2012.09.18 |